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축구 News] 프랭크 램파드가 에버튼의 새 영입을 옹호하다.

해외축구

by C.Sang 2022. 2. 8. 16:03

본문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에버튼의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Frank Lampard)는 "생산에 모든 것을 쏟아붓는" 한 델레 알리가 어떤 차를 몰고 어떤 옷을 입는지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알리는 지난 1월 토트넘에서 에버튼으로 이적했으며 토요일 홈에서 열린 브렌트포드와의 FA컵 경기에서 하프타임에 클럽 팬들에게 선보였습니다.

전 잉글랜드 감독인 글렌 호들(Glenn Hoddle)은 25세의 미드필더가 "거리에서 끌려간" 것처럼 보였다고 말했다.

램파드(Lampard)는 "모든 사람은 각자의 개성이 있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해로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 수갑을 채우거나 제한하는 것은."

지난 1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임대로 에버튼으로 이적한 네덜란드 미드필더 도니 반 데 비크는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 알리와 함께 구디슨 파크 구단의 팬들에게 선물을 선사했다.

둘 다 경기에서 동점을 기록했지만 화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에서 열리는 리그 경기를 위해 램파드의 스쿼드에 포함될 것입니다.

알리는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휘하의 토트넘에서 4시즌 연속 4강 진출에 필수적인 역할을 했으나 조세 무리뉴, 누노 에스피리토 산투, 안토니오 콘테 시대에는 인기를 잃었다.

그는 런던 클럽에서 269경기에서 총 67골을 넣었지만 41경기에 출전한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도 자리를 잃었습니다.

"내 생각에 나는 그가 어떤 차를 몰고 어떤 옷을 입든 상관없다. 내가 매일 훈련하러 오고, 발전하길 원하고, 클럽을 존중하고, 그의 팀 동료들을 존중하고, 그런 다음 생산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라고 램파드가 말했습니다.

"현대는 바뀌었고, 우리 모두는 그것을 인식해야 하며,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의견을 가질 수 있지만 나는 내 앞에 있는 것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어떤 관찰에도 반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방금 언급한 바에 따르면, 델레와 도니는 둘 다 훌륭한 선수입니다.

"어쩌면 Donny가 Dele가 입는 것보다 더 긴 외투를 입고 그가 다른 종류의 재킷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이 신경 쓰이지 않습니다.

"그들이 경기장에서 프로듀싱하는 한 나는 매우 행복합니다."

 

 

ⓒ에버턴 SN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